png jpg변환 방법입니다

png파일을 jpg로 변환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변환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한데, 이 방법만큼 간단한 방법은 없는 것 같아요. 사용할 프로그램은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인 그림판 입니다.

 

그림판을 찾는 방법은 시작 메뉴를 클릭하시고 검색 항목에 그림판이라고 검색하시면 해당 프로그램이 검색됩니다.

 

 


 

또는 시작 메뉴를 클릭하시고 보조프로그램 항목에 보시면 그림판이 있습니다. 이렇게 했음에도 그림판이 없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해주세요.

 

그림판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아보기

 

 


 

일단 PNG 파일을 찾습니다. 개인이가 임의로 사용할 이미지인데, 원래 jpg 형태의 파일을 png로 변경한 것입니다. 물론 그림판을 통해 작업을 했습니다.

 

 


 

해당 이미지를 불러와 줍니다. 해당 사진을 그림판으로 드래그 하시면 사진이 나타납니다.

 

 


 

이제 파일 형식을 변경해 볼텐데, 좌측 항목에 있는 아이콘을 선택하시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하여 줍니다. 관련 항목에 보시면 JPEG 그림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원하시는 파일 형식을 선택하여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포스팅에서는 jpeg 형태로 변경하는 방법이기에 관련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저장을 하고 난 후 확인을 해보면 동일한 파일이 JPEG로 변경 되었음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 몇번만으로 파일 형식이 변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도 그림판을 즐겨 사용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