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모바일모드 입니다

개인이는 익스와 크롬을 번갈아 사용을 합니다. 주로 해외직구나 PC상에서 모바일 모드로 웹 페이지 접속을 하는 경우에는 크롬을 사용을 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간편하고 좋습니다. 특히나 쇼핑 등을 할 때 개인적으로 편리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크롬 모바일모드는 크롬 설치만 되어 있다면 간편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으니 한 번 활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크롬을 실행하신 후 우측 상단에 가로 세줄의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설정이라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좌측에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하신 후 스크롤을 내려 제일 하단에 보이는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검색창에 user agent switcher 를 입력하시고 검색하여 줍니다.

 

 


 

확장 프로그램 항목게 관련 항목이 나타나는데, chrome에 추가 항목을 클릭합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할 것인지에 대한 팝업창이 활성화 됩니다. 추가 하여 줍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면 우측 상단에 새로운 아이콘이 활성화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클릭을 하시면 상단에 크롬을 시작으로 마지막에 사파리까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중 본인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여서 웹 페이지를 열어 보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는 아이폰6를 사용중이기에 ios를 선택하였는데, 선택해 보시면 아이폰6와 아이패드 두가지 항목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모바일 모드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ios 모바일 모드로 설정되어 있는 상태인데, PC에 비해 깔끔하게 출력이 되기에 생각보다 편하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다시 PC모드로 보실려면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하셔서 크롬을 선택하여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