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iso usb 만들려면 따라오세요

안녕하세요. 개인이 입니다. 오늘은 윈도우7 iso usb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만 해도 운영체제를 설치할 때 CD를 이용한 방법이 많았는데, 지금은 간단하게 usb를 이용하여 설치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개인이도 usb를 활용하여 윈도우 7을 설치하는데, 휴대성도 좋고 설치 방법도 간단하기에 선호를 하는 것 같습니다.

 

윈도우7 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4기가 이상의 usb와 iso 파일을 가지고 계셔야 하는데, iso 파일의 경우 검색을 통해 어렵지 않게 구하실 수가 있습니다.

 

준비가 되셨다면 아래 파일을 다운 받아 설치를 진행 해 주셔야 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사에서 배포하는 파일이기에 안심하시고 받으시면 됩니다.

 

Windows7-USB-tool.exe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 받으시고 설치를 하여 줍니다. 설치하시면 아래 Windows 7 USB DVD 다운로드 도구 항목이 생깁니다.

 

 


 

실행 하시면 가장 먼저 iso 파일을 찾으셔야 하는데, 앞서 말씀드렸듯이 인터넷을 검색해보시면 관련 파일은 그리 어렵지 않게 구하실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윈도우7 iso 파일이 있는 경로를 찾아서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파일 선택 후 다음 항목을 클릭합니다.

 

 


 

iso 파일을 만들고자 하시는 장치를 선택하여 주시면 되는데 개인이는 USB 장치를 선택하였습니다.

 

 


 

현재 호환되는 usb 장치가 없음이라고 나오는데, 연결을 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실제 연결을 하신 상태면 관련 장치가 목록에 나타납니다. 해당 usb 장치를 선택하시고 복사 시작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복사가 완료가 되면 부팅 가능한 USB 장치가 만들어집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