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판 다운로드 입니다

그림판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개인이는 포스팅을 하면서 그림판을 즐겨 사용하는데 그림판이 없으면 포스팅을 할 수가 없습니다. 종종 개인 컴퓨터가 아닌 공용 컴퓨터에서 작업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림판이 없어서 당황한 기억이 나네요.

 

개인이는 윈도우10 운영체제를 사용중이지만 포스팅 내용은 윈도우7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방법은 아래에 보이는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하셔서 이미지상에 보이는 경로로 이동을 하신 후에 파일을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시면 끝입니다.

 

종종 32비트 사용자와 64비트 사용자의 경우 해당 경로를 다르게 해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림판의 경우 한곳에 넣어도 실행이 됩니다. xp사용자라면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바로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아래 파일을 다운 받아서 앞서 보신 경로로 넣어 주시면 됩니다.

 

mspaint.exe

 

그림판 관련이니 윈도우10에서 그림판을 찾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종종 관련 검색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던데 처음 윈도우10을 접하게 되면 그림판을 비롯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바로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방벙은 아래 검색 항목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시작 메뉴를 클릭하시고 웹 및 Windows 검색이라는 항목에 그림판을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가 바로 보이는데 클릭하셔서 실행을 하셔도 되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 후에 시작화면에 고정 또는 작업표시줄에 고정을 하셔서 이용을 하시면 편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