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유런잇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캔유런잇은 게임 사양 체크 사이트로 자주 이용이 되는데, 성능 좋은 컴퓨터의 경우 걱정없이 이용을 하겠지만 사양이 애매하다면 미리 측정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요즘 롤이 유행인데 노트북을 통해 하시는 경우라면 롤 사양을 체크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종종 익스플로러에서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안되는 경우에는 크롬 등으로 시도를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아래는 익스 버전에서 리그오브레전드를 검색했는데, 서칭하지 못하네요.

 

 


 

크롬에서 롤을 검색해보니 입력을 다하기도 전에 검색이 되어 나옵니다. 해당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검색을 하실 때는 아셨겠지만 영문으로 검색을 하셔야 합니다. 풀네임을 입력하지 않아도 게임이 검색이 되니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게임명을 찾았으면 Can You Run IT 항목을 클릭합니다.

 

 


 

3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첫번째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 Start 항목을 선택합니다.

 

 


 

컴퓨터 정보를 확인하고 있는 중입니다. 기다리시면 바로 사양을 체크 해주는데 자바가 구버전이거나 설치가 되지 않았으면 문제를 해결해 주어야 합니다.

 

 


 

자바가 구버전이거나 설치가 되지 않았으면 아래와 같은 항목이 나오는데, 첫번째 항목을 선택해서 자바를 업데이트 해주시면 됩니다.

 

대부분 이방법으로 해결이 되실텐데, 자바를 설치했음에도 되지 않으면 Option 2 항목을 바로 하기 보다는 Option 3 항목을 먼저 해보시고 2번 방법으로 시도해보시면 됩니다.

 

 


 

문제가 없으면 아래와 같은 항목이 나옵니다. 실행을 선택하여 줍니다.

 

 


 

개인이의 컴퓨터로 사양을 확인 해보니 최소사양 뿐 아니라 권장사양에도 무리는 없어 보이네요. 

 

 


 

아래는 세부 사항인데, 컴퓨터의 부품별로 상태를 체크하여 줍니다. 이걸 보시고 사양을 업그레이드 하시면 되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