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isafe web 오류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inisafe web 오류 입니다. 농협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거나 대우증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오류를 경험해보셨으리라 봅니다. 아마 검증 라이브러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도 보실텐데 일반적으로 이와 같은 오류들이 나오면 삭제 후 재설치를 하면 해결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삭제 방법을 모르시거나 삭제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도 있는다면, 최신버전으로 직접 설치를 해주면 간단히 해결이 됩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니텍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농협이나 대우증권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이니텍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알려주기는 합니다.)

 

무튼, 이니텍에 접속 하신 후 우측 상단에 CUSTOMER 항목을 선택해서 DEMO(TEST)항목을 클릭합니다.

 

inisafe

 


 

해당 항목으로 이동하시면 inisafe web 버전이 있는데, 현재는 6.3과 6.4 버전이 있는데, 항상 최신버전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최신버전이 아닌 하위버전을 선택해서 설치를 하시게 되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는 점 유의하시면 되겠습니다.

 

wep12

 


 

참고로 덧붙이자면 해당 파일 이외에 다른 파일들도 보이실텐데, 전혀 설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 뱅킹 오류로 인해 해당 글을 보셨다면 최신버전 항목만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