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파일을 만들어 볼까요?

  생성하기

지금까지는 이미 생성된 토렌트 파일을 다운 받아 사용만 했다면, 반대로 내가 직접 토렌트 파일을 생성하여 파일을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뭐.. 사용할 경우가 있겠나? 라는 의문도 들지만 알아 두시면 나름 유용하리라 봅니다.

 

먼저 토렌트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프로그램이 없다면 다음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토렌트 사용하시려면 다운 받으세요.

 

프로그램 실행 후 파일 항목을 선택하시고 새 토렌트 만들기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파일 추가 항목을 선택하셔서 공유하고자 하는 파일을 찾아서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옆에 보시면 기타 항목이 있는데, 배포시작과 파일 순서 유지 항목은 체크하여 주시고, 나머지 항목은 필요에 따라 체크하여 주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생성한 파일이기에 비공개와 암호화 모두 체크하여 만들기 항목을 선택하였습니다.

 

 


 

파일 생성까지는 길지 않으며 빠르게 생성이 됩니다. 생성된 파일은 이후 사이트 등에 파일을 올리시면 공유가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잠시 이미지에 보이는 토렌트를 보시면 좌측 하단과 상단 영역에 광고가 출력되지 않는 것을 확인 하실 수가 있으실텐데, 설정 항목을 통해 광고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시다면 아래 관련글을 통해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토렌트 광고제거 하려면 사용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