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의 구글 bitsnoop(비스트눕) 사용 방법

비스트눕 사용 방법

 

토렌트의 구글이라 불리우는 bitsnoop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처음 비스트눕에 접속할 때가 생각나는데 댓글은 달리는데, 어떻게 다운을 받아야 하는지 몰라서 이리저리 검색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비스트눕에 접속을 합니다.

 

 

비스트눕에 접속하셨다면, 다음과 같이 심플한 화면 구성이 나오실텐데, 빨간 네모 박스 부분에 검색하고자 하는 검색어를 입력하여 줍니다.

 

비스트눕

 


 

개인이는 7번 방의 선물을 검색어로 지정해 보았는데, 해당 검색어를 입력하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이때 주의 하셔야 할 점은 허위 파일도 많다는 점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기 전 까지는 진위여부를 확인 할 수는 없지만, 파일마다 달린 댓글을 통해서 어느 정도 구별 하실 수는 있습니다.

 

 


 

임의로 1번 파일의 댓글을 확인 해보았는데, 우호적인 댓글들이 많습니다. 댓글을 믿고 다운 받아보기로 합니다.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 우측에 빨간 네모박스 부분으로 되어 있는 Download Torrent 항목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토렌트를 통해 다운을 받기 때문에 Download Torrent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다운 받는 부부만 다시 확대해서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져?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