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사진 보정 사이트 푸드픽을 소개합니다.

음식 사진

 

푸드픽 (FoodPic)은 음식 사진을 더욱 맛있게, 맛깔나게 표현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조명이 없는 날 대충 찍어도 푸드픽을 이용하면 전혀 다른 음식이 되게 해주는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너무 오바인가요?ㅋ)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푸드픽 사이트에 맞게 음식 사진이 메인에 걸려 있네요. 스파게티 먹어 본 지가 언제인지 갑자기 먹고 싶네요. 무튼 찾아보기 항목을 통해서 보정하고자 하는 사진(이미지) 파일을 찾습니다.

 

푸드픽

 

 


 

음식사진이 없어서 픽사베이에서 음식 사진을 하나 건져 왔습니다. 해당 파일을 열기 ! 

 

 

 


 

사진이 보정되고 있는 중입니다. 잠시 기다리시면 결과물을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음식 사진 보정 사이트

 


 

보정된 결과물을 확인 하실 수가 있는데 원본 사진과 비교할 수 있게 BEFORE 와 AFTER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현재 사진이 보정된 사진인데, 원본 사진에 비해 선명해졌고, 느낌(?)이 있어 보입니다.

 

 


 

원본사진인데, 원본도 나름 괜찮지만 보정 사진과 비교 해 보았을때 원본은 검게 태운 느낌이 나는데, 보정 사진은 적당히 그을린 모습처럼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보정 전보다는 보정 후 사진이 더 눈이 가네요.

 

 

사진을 다운로드 하시려면 다운로드 항목을 선택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 받으실때 보정 전과 후를 살펴보시고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