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노래 무한 반복으로 재생하는 방법

유튜브

 

 

요즘 유튜브에 관련된 포스팅을 자주 하게 되는것 같네요. 여러분은 유튜브를 사용하시면서 유튜브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유튜브에 대해 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기능(?)들이 많이 있네요. 유튜브를 방문하는 목적이라면 영상에 대한 관심일텐데, 때로는 음악을 듣기 위해 방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제공되는 음악은 발빠르게 접할 수가 있어서 자주 검색을 하게 되는데, 음악을 듣다 보면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는데, 바로 한번만 재생이 된다는 것입니다. 개인이는 불후의 명곡에서 산들의 잊혀진 계절을 종종 듣는데, 유튜브에서도 반복재생이 된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repeat 만 기억하자.

 

유튜브에서 반복 재생을 원하신다면 repeat 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아래 유튜브 주소를 보시면 (빨간 네모박스 부분) youtube.com 이라고 되어 있는데, youtube 바로 뒤에 repeat 를 붙여 주시고 엔터를 누르시면 됩니다.

 

유튜브

 


 

 youtube.com (변경 전) 

 youtuberepeat .com (변경 후)

 

youtube 뒤에 repeat 를 입력하셨다면, 창이 바뀌면서 아래와 같은 주소로 변경이 되어 있을겁니다. 이와같이 되었다면, 무한 반복 재생이 되는 것입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한번 해보세요 ^^

 

 

-loop 도 기억하자.

 

repeat 와 동일한 방법으로 youtube 뒤에 -loop를 붙여도 반복 재생이 이루어집니다.

 

 youtube.com (변경 전) 

 youtube-loop.com (변경 후)

 

한번 해보세요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