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익 스마트하게 어플로 확인해보자

구글 애드센스 수익 확인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많이 사용하고 있을겁니다. 까다로운 정책도 정책이지만, 애드센스만한 광고를 찾기가 어렵기도 합니다. 이렇게 말하니 마치 수익이 많은 것 같은 느낌을 주는데 오해하셨다면 죄송합니다. 활동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수익은 지금까지 1번이 전부였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지금까지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할 때는 모바일로 접속을 해서 수익을 확인하였습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모바일로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는 것도 크게 불편함은 없지만, 어플을 활용한다면, 좀 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을 하실수가 있게 됩니다.

 

[모바일 접속시 화면]




애드센스 대쉬보드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 할 수 있는 어플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시고 가장 편리한 어플을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리지만, 아직 접해 보지 못하셨다면, 애드센스 대쉬보드 (AdSence Dashboard) 어플을 사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어플을 설치하시고 실행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구글 계정에 로그인이 되어 있으시다면 바로 이메일 계정을 클릭하시면 되고, 추가 할 계정이 있으시다면, 하단에 Add 항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항목 선택수 액세스 허용 클릭하시면 사용 준비는 끝입니다.

 

[애드센스 대쉬보드 어플 설치]

 

 


 

어플을 설치하시고 나서 구글 계정에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클릭 한번으로 실시간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아래 관련 이미지를 보시면 어플에 대한 사용법이 이해되리라 생각합니다. 한가지 애드센스 대쉬보드 어플이 아쉬운게 있다면, 수익 부분에 있어서 소수점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소수점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기에 다음 업데이트에 반영되었으면 좋겠지만, 간단하게 수익 확인을 원하신다면 한번 설치 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애드센스 대쉬보드 접속시 화면]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