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차 -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합니다. (총5장) (마감)

티스토리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며칠 전에 누적 방문 1,000,000명을 기념하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했는데 생각만 하다가 늦어버렸네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얻기 위해서는 배포자가 원하는 형태가 있습니다. 개인이도 이번 초대장을 배포하면서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두가지 조건을 걸어 보았습니다.

 

조건을 건 만큼 초대장 배포는 반드시 배포가 된다는 점 꼭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초대장 발급 조건

 

1. 다음뷰 구독 버튼을 누른다.

 

요즘 국민 트리라고도 할 수 있는데 클릭만 하시면 되니 어렵지 않습니다.

 

2. 티스토리 메인 화면 타이틀 이미지를 만든다.

 

현재 개인이의 티스토리 메인 화면 이미지는 누가 볼까 심히 염려스러울 정도로 민망할 정도입니다. 포토샵 실력이 너무 부족해서 그러는데, 여러분의 도움을 받을까 합니다. 970 x160 사이즈 형태로 개인의 생각 문구가 들어간 타이틀 이미지를 만들어서 아래 이메일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이미지 : 970 x 160

이메일 : mjbok@naver.com

 

총 5분을 선정할 예정인데, 개인이보다 잘 작업된 내용이면 됩니다. 5명이 넘는 분이 작업하여 보내주시면, 주관적인 판단 하에 1~5위까지의 순위를 정해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대장 선정이 완료가 되면 해당 글은 마감으로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초대장 발송

 

아래 초대장 조건에 참여 해주신 분들의 명단인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해당되는 분은 없습니다만 그래도 보내 주셨다는 것에 초대장을 발송 해드렸습니다. 모두 드리기에는 무리가 있고, 그나마 성의를 보여드린 분 3분에게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