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현금전환 방법입니다

ok캐쉬백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끌모아태산이라는 말이 어울리는게 있다면 ok캐쉬백(OK Cashbag)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카드사를 비롯하여 포인트 정책이 많이 있지만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 있다는게 ok캐쉬백의 장점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화 하시려면 검색창에 ok 캐쉬백을 입력하신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사이트 주소는 OK Cashbag입니다.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을 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보안문자를 입력하신 후에 로그인을 하여 줍니다.

 

 


 

개인이의 포인트가 나오는데 모이는 족족 사용을 하다보니 포인트가 없네요 ㅠ

 

포인트를 현금으로 상환하시려면 우측에 보이는 상환/환급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상환/환급 항목을 클릭하시면 상환에 필요한 정보들을 입력하게 되는데 성명, 생년월일(6자리), 입금 계좌번호, 상환신청 포인트 항목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안내에도 나와 있지만 상환이 가능한 포인트는 적립금이 50,000 포인트 이상일 경우에만 상환이 가능합니다.

 

 


 

신청을 하시려면 개인정보 수집 항목에 동의함을 체크하여 주시고, 환급 결과를 문자를 통해 안내받기를 원하신다면 아래 SMS 수신에 동의합니다. 항목도 체크하여 주시면 됩니다.

 

 


 

상환신청과 관련된 내용인데 앞서도 언급드렸지만 ok캐쉬백 포인트가 50,000 포인트 이상인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계좌 등록시 유의하실 부분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만 가능하며 가상계좌, 적립식통장, 평생계좌는 등록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종종 입금 계좌로 인해 절차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앞서 보신 안내에도 나와 있지만 정리해서 보면 농협의 경우 회원농협, 농협중앙회를 구분하셔야 합니다.

 

신한은행으로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핸드폰 번호 유형의 계좌는 입금이 제외됩니다.

 

마지막으로 타인의 통장으로 입금은 되지 않으며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입금이 되기에 신청시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