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framework 4.5 다운로드 입니다

.net framework 4.5 다운로드에 대해 보겠습니다. 닷넷프레임워크 설치는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도 가능하기는 하지만 최신버전으로 설치하시려면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굳이 닷넷프레임워크 설치가 아니더라도 다운로드 센터를 즐겨찾기 등을 해주시면 필요한 자료를 바로 다운 받아 설치 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다운로드를 위해 아래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0653

 

사이트 이동하시면 .net framework 4.5 항목이 있습니다. 언어 선택은 한국어로 기본 설정되어 있으니 다우로드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다음 사항을 제안이라는 항목이 나와 있는데 필요하신 경우가 아니라면 무시하시고 아래 건너뛰고 다음 단계 진행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다운로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고 화면 아래 부분에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간편하게 실행 항목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여 줍니다.

 

 


 

개인이의 경우 이미 최신 버전으로 설치가 되어 있는 상태에서 설치를 할 필요가 없다라는 문구가 나오지만 설치가 되지 않으셨다면 동의함에 체크 하시고 설치를 클릭하시면 완료가 됩니다.

 

 

 


 

만약 4.5 버전이 아닌 하위 버전이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설치 버전이 다르게 적용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와 같은 경우에도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를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해결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위해 아래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

 

이동 후 Microsoft.com 검색 항목에 해당 버전을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검색창에 net을 입력하시면 관련 프레임워크가 검색되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net framework 3.5 항목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다운로드 항목 중에 해당 버전이 있는 항목을 선택해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여 줍니다. 설치 과정은 위에 과정과 동일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