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바탕화면 달력 입니다

컴퓨터 바탕화면 달력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엑셀이나 한글로 프린트해서 보는 달력이 아니라 말 그대로 컴퓨터 바탕화면에 달력이 생성되어 있기에 여러 일정들을 빠르게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처럼 위젯으로 생성되기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방법은 검색창에 바탕화면 달력을 입력하시고 검색된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설치과정이 있지만 간단하며 사용법 또한 직관적이어서 처음 이용하시더라도 큰 어려움은 없으리라 봅니다.

 

 


 

바탕화면 달력에 대한 정보가 나오는데 영원히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다운로드를 하시려면 즉시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가지고 있는 기능인데 잠시 보시면 필요한 것은 다 있다고 보여집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에 실행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시작을 선택하여 줍니다.

 

 


 

아래 이미지가 나오며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달력 사용과 관련된 팁 소개인데 다음을 클릭하여 줍니다.

 

 


 

마찬가지로 관련 기능 소개인데 다음을 클릭하여 줍니다.

 

 


 

최종적으로 완료 항목을 클릭하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를 완료 하시고 나면 바탕화면에 아래와 같은 달력이 생성되어 있으실텐데 우측 상단에 보이는 항목을 클릭하시면 사이즈를 조절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일정을 입력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해당 일에서 더블클릭을 하시면 편집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앞서 크기 조정 항목을 클릭하시면 주변에 점선 테투리가 생기는데 이 상태에서 마우스로 드래그 하여 크기를 조절하실 수가 있습니다. 크기 설정 후 V 항목을 체크 하시면 됩니다.

 

 


 

일정을 편집하시려면 해당 날짜에서 더블 클릭하시면 보시는 것처럼 수정이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우측 상단에 보이는 항목을 클릭하시면 몇몇 항목이 나오는데 이중 설정 항목을 클릭하시면 달력에 대한 세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모니터가 다르기에 보시기에 편리한 구성으로 달력 디자인을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달력 사용에 있어서 큰 어려움이 없기에 실제 해당 항목을 클릭하셔서 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설정을 하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