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전적검색 입니다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버워치 전적검색을 해볼 수 있는 사이트는 다양한데 지금 소개해드리는 오버로그 사이트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타 사이트에 비해 많은 로그를 가지고 있기에 사용자가 많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를 통해 사양 검색을 해보고 싶다면 아래 관련글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오버워치 사양체크 사이트 입니다

 

검색창에 오버로그 입력하시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사이트 설명을 통해서도 오버워치 전적검색, 영웅, 통계, 랭킹, 데이터와 관련된 정보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검색 방법은 플레이어 이름 또는 배틀태그를 이용하는건데 플레이어 이름의 경우 중복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기에 배틀태그를 이용하시는 방법이 빠릅니다.

 

하단 우측에 보시면 인기영웅 항목도 보이는데 전체목록 항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내용을 따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는 영웅과 순위표 즐겨찾기와 같은 메뉴가 있습니다.

 

 


 

영웅 순위표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건 순위표인데 각 항목을 클릭하시면 순위에 해당하는 케릭터 정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랭킹 1위 항목을 임의로 클릭해보았는데 승률한번 보세요. 81%인데 말 그대로 경이적이네요.

 

 


 

전적검색을 해보는 이유가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조금이라도 알기 위해서 보는건데 오버워치의 경우 딱히 어떤 항목을 본다는 기준은 없습니다.

 

사용자마다 기준이 다르긴 한데 원하시는 항목을 찾아 보시면 게임 플레이에 있어서 조금이나나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