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반전 입니다

사진 반전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볼텐데 개인이는 그림판을 이용해서 작업을 해보겠습니다. 그림판 프로그램이 알게 모르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서 포스팅을 할 때 종종 기능을 소개해 드리는데 사진 반전 방법은 너무나 간단하니 필요하시다면 지금 바로 그림판을 실행해보세요.

 

그림판이 없는 경우에는 아래 관련글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그림판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아보기

 

 


 

먼저 사진 반전에 사용할 이미지를 여실려면 파일 항목을 클릭하신 후 열기를 선택하여 줍니다. 단축키는 Ctrl + O 입니다. 해당 사진을 드래그를 통해 그림판으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임의로 사진 반전에 사용할 이미지를 선택하여 줍니다.

 

 


 

이미지를 불러왔으면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여 주시면 되는데 회전 또는 대칭 이동이라는 항목입니다. 관련 항목을 클릭하시면 다섯가지 기능이 나오는데 반전은 마지막에 있는 가로 대칭 이동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가로 방향이 아닌 세로 방향을 하시려면 세로 대칭 이동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시는 것처럼 클릭 몇번만으로 사진 반전이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포스팅 하기에는 너무 간단한 내용이어서 다른 사진으로 다시 해보겠습니다. 아래 보이시는 해당 항목을 클릭하셔서 가로 대칭 이동을 선택하여 주시기만 하면 끝입니다.

 

 


 

클릭하니 사진 반전 과정이 끝이네요. 네.. 정말 간단합니다.

 

 


 

아래는 그림판을 활용하여 할 수 있는 기능이니 한번쯤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림판 사진합치기 입니다.

그림판으로 간단하게 캡쳐를 해보자.

그림판으로 간단하게 모자이크 효과 주는 방법

 

사진 편집과 관련된 프로그램이 정말 다양한데 간편하게 이용하실 정도라면 그림판으로도 충분하니 필요하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