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 벌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6월 수령기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수령

 

구글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 발생이 어느덧 100만원이라는 금액이 넘어서게 되었습니다. 기간으로 따지면 1년이 훌쩍 넘는 시간이지만, 실제 블로그를 관리하고 수익 발생시기만을 계산한다면, 약 3개월의 시간이 소요되었다고 볼 수 있네요.

 

이전에 포스팅을 통해서도 언급하였지만, 지금까지 구글 애드센스 수익 중 가장 큰 금액이 발생하게 되었는데, 오늘 자 환율로 계산을 하니 금액이 조금은 내려 갔네요.

 

 

수익금 찾기

 

오늘도 어김없이 수익금을 수령하기 위해 기업은행을 방문하였습니다. 웨스트 유니온 퀵 캐쉬를 찾으러 왔다고 말하면, 알아서 전산 입력하고 종이 한장을 건내 줍니다. 형광펜으로 체크된 부분을 입력하고 나면 바로바로 처리가 됩니다. 수익금을 찾으실 때에도 가까운 기업은행을 가시는 것도 좋지만, 일처리 하시는 것 보고 빠르게 처리 되는 은행에 가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오늘자 환율이 1106.3 원이네요. 환율이 조금 높을 때 찾았으면 하는 바램인데, 시간이 없다는게 핑계이긴 하네요. 어제 찾았더라면 좀 더 지급을 받았을 텐데, 하필 오늘이네요; ㅋㅋ

 

 


 

7월 구글 애드센스 수익도 발생하였는데, 최종적으로 얼마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6월에 비해서는 수익금이 하락, 기존에 발생하였던 수익금보다는 오른 수치입니다. 최종적으로 수익금이 지급되면 역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이 글을 보시면서 나도 이정도 수익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지금 관리 하시는 블로그를 놓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방문자가 쌓이고, 포스팅이 쌓일 때가 되면 언제가는 수익이 발생하여지고, 수익의 폭도 증가 하게 되니 끝까지 하시기를 바랍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