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져라 커져라 구글 애드센스 8월 수익 공개

커져라 커져라.

 

국민카드 홍보를 할때 자주 듣던 말입니다. 지난 7월 수익금을 공개하면서 수익이 늘어나고 있음을 밝혔는데, 8월 수익 역시 수익이 증가하였음을 볼 수 있습니다. 나름 최적화에 대해 고민하고, 지금까지 포스팅 되었던 내용들도 알게 모르게 수정해 나가면서 블로그를 운영해 나갔는데, 수익이 증가되어서 보람을 느낍니다.

 

 


 

지난달 수익금이 269 달러였는데, 아직 수령하지는 않았습니다. 오늘 휴무라서 찾으러 갈까 하다가 환율을 보니 너무 떨어져서 그냥 다음으로 미루었습니다.

 

 

8월 수익금 공개

 

보시는 바와 같이 최종 수입은 484.29 달러 입니다. 대략 52만원의 금액인데, 블로그 운영 아래 최고의 수익입니다. 예상수입은 517달러 인데 역시.. 최종 수입과는 차이가 나네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기는 합니다.

 

 

 


 

현재 개인이의 목표는 월 100만원의 수익을 올리는 것입니다. 월급이야 이리저리 쓰임새가 있어서 다른 생각은 못하지만, 블로그를 통해 올린 수익은 통장에 고스란히 모을 수가 있기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아직까지는 월 100만원의 수익을 올리기에는 포스팅이 너무 부족하고, 갖춰야 할 것도 많지만 이왕 하는거 목표를 설정하고 하나, 둘 헤쳐 나가는게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마음 같아서는 고수익을 올리는 분들에게 과외라도 받고 싶은 마음이지만, 그런 노하우를 어디 쉽게 배울수가 있겠습니까.. ㅋ

 

가끔 수익공개를 포스팅하면 댓글 중에 부러워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무엇이 되었던간에 시작하시기를 바랍니다. 처음부터 화려하거나 기교 있게 포스팅을 하려고도 마시고, 블로그를 멋지게 꾸밀려고 노력하지 마시고 지금 가지고 있는 스킬 그대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면서 이후 어느 정도 블로그가 안정되면 하나 둘 수정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며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을 바라보시는 모든 분들이 윈윈 하였으면 합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