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서 검색시 블로그 포스팅 누락된 글 찾기

블로그 포스팅 누락된 글 찾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포스팅을 하셨다면, 검색에 잘 노출되고 있는지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RSS등록을 하셨다고 내 글이 잘 노출되고 있겠지... 라는 생각은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서 네이버에서 누락된 글을 검색하는 방법과 해결방법을 보았는데, 다음의 경우 네이버와 달리 간단한 방법으로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음에서 누락된 글 찾기

 

다음에서 누락된 글을 찾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에 RSS등록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등록을 하셨다면, 검색창에 해당되는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시고 검색합니다.

 

RSS등록을 안하셨다면, 관련글을 통해 확인하세요. 블로그 방문자 수 늘리기 / 다음 RSS 등록하기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하셨다면, 해당되는 블로그와 블로그에서 작성되었던 글이 모두 검색이 됩니다.

 

오른쪽 항목에서 블로그를 선택하시고, 블로그글 항목에서 최신으로 선택하시면, 최근 작성된 순서대로 글이 노출되어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누락된 글 문의하기

 

누락된 글을 확인하셨다면, 검색에 노출이 될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야 합니다.

 

 

다음 고객센터에 접속(로그인) 하셨다면, 아래 항목을 선택하시고, 관련된 사항을 적어 주시면 됩니다. 이때 누락된 글의 주소를 입력하여 보내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