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EG 이미지 화질 변화없이 용량을 줄여주는 사이트

사진 용량을 줄여보자

 

사진에도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사람에게 다이어트가 살이라면, 사진(이미지)에 있어서는 파일 용량을 말할 수가 있습니다.

 

해상도가 높은 이미지일수록 파일 크기 또한 비례할 수 밖에 없는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모아 두었던 사진이라던지, 사진촬영을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지금 소개해 드리는 JpegMini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JpegMini 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JPEG 이미지 파일 크기를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고 파일 크기를 줄여줍니다. 해상도와 원본 사진의 품질에 따라 파일 크기 감소는 달라지겠지만, 50% ~ 80% 까지의 파일 크기 감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의 사진을 화질저하없이 사용하기 원하시거나 인터넷에 사진 올리실때 용량 제한이 있는 경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JpegMini 사용법

 

 

JpegMini 사이트 메인화면입니다. Try it Now 클릭하시면, JPEG 파일 크기를 줄이는 작업을 시작합니다.

메인화면의 이미지를 잠시 설명하자면, 하나의 이미지를 대상으로 왼쪽 (Original) 과 오른쪽 (JPEGmini)의 이미지 처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으로 마우스를 이동하면 원본 이미지를 화면 왼쪽으로 마우스를 이동하면 JpegMini 를 통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파일 크기를 줄이시려면 Try it Now 클릭합니다.

 

 


 

 


 

 


 

Upload Your Phto 항목은 사진의 용량을 한장씩 업로드하여 줄여주는 방법이며, 다수의 이미지 파일 크기를 줄이기를 원하시면 Sign Up Now 클릭하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계정은 페이스북 또는 구글 아이디로 가능합니다.

 

 


 

Upload Your Phto 항목을 클릭하였을 경우, 용량을 줄이고자 하는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이 업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잠시 기다리시면 됩니다.

 

 


 

파일 용량 줄이는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변화된 이미지 파일의 품질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왼쪽 (Original) 과 오른쪽 (JPEGmini)의 이미지를 각각 좌 / 우 방향으로 마우스를 드래그 하시면 해상도를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원본 사이즈의 파일 크기는 7759KB / 줄어든 파일의 크기는 2303KB가 되었습니다.

 

 


 

 


아래 Download Photo 항목을 선택하여 변환된 이미지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