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실행 안됨 오류시 해결하세요

개인이는 백신 프로그램으로 알약을 사용합니다. 포스팅을 통해서도 알약과 관련된 내용을 다룬 적이 있는데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다보면 알약 실행 안됨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프로그램을 재설치하시기 보다는 알약 전용백신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검색창에 이스트시큐리트를 입력하신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메인화면 이동 후 보안센터 항목을 클릭하시면 알약 전용백신 항목이 있습니다.

 

 


 

알약 전용백신은 특정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를 감지하여 치료하는 파일로 개인, 기업 구분 없이 무료로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알약 백신과 같이 실시간 감시 기능은 없습니다. 말 그대로 전용백신으로 관련 증상이 관찰되는 경우에 해당 백신을 다운로드 하여 실행하는 구조이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래 파일 중 알약 실행이나 윈도우 부팅을 방해하는 악성 코드 항목을 다운로드 하시면 되는데, 그외에도 악성코드와 관련된 전용백신들이 있으니 참고로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포스팅에서는 첫번째 항목에 있는 알약 실행이나 윈도우 부팅을 방해하는 악성코드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실행을 하시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여기서 검사 항목을 클릭해 주시면 되는데 사용자 환경에 따라 일정시간이 소요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치료 할 항목이 검사가 되고 나면 우측에 보이는 치료 항목을 클릭하여 문제를 해결 하시면 되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