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도장만들기 여기서 했어요

예전에 인터넷 도장이 필요해서 만들었던 기억이 나는데 요즘은 포토샵 등을 이용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만들기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별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며 만든는 방법 또한 간편해서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인터넷 도장만들기 방법은 검색창에 모두싸인을 입력하신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메인화면에 보시면 무료로 시작하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되는데,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는데 가입 절차는 간단합니다.

 

 

 


 

회원가입은 이름과 이메일,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가입이 되지만 소셜계정과 연동해서 이용을 하실 수도 있으니 원하시는 방법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포스팅에서는 구글로 연동해서 진행하겠습니다.

 

 

 


 

가입을 하려고 보면 아래 정보를 추가로 입력하시면 1만원 상당의 온라인 계약 이용권3건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항목이 많지만 유형과 지역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완료하고 사인, 도장 바로 만들기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사인 추가하기와 도장 추가하기 항목이 있는데, 도장을 만드시려면 도장 추가하기 항목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사용방법은 일반과 법인으로 구분이 되어 있고, 한글과 한자를 선택해서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만들고자 하시는 도장명을 입력하신 후에 만들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아래 샘플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도장을 선택하시고 추가하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 창이 활성화가 됩니다.

 

 


 

만들고자 하시는 이름의 숫자에 따라 도장 선택의 폭이 다르게 나타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마찬가지로 원하시는 도장 이미지를 선택하신 후에 추가하기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하실 수가 있습니다.

 

 


 

실제 추가하기 항목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해보면 아래 보시는 것처럼 다운로드 항목이 나오게 됩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니 필요하실 때 이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개인이는 이전에 타 사이트를 통해서 인터넷 도장을 만들었는데 실제 사용빈도는 많지는 않았지만 만들어 두니 유용하게 사용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인터넷 도장을 만들 수가 있으니 한번 만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