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맥도날드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맥도날드 이용을 자주하는 편입니다. 매장 방문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홈서비스도 종종 이용할 정도로 즐겨 이용합니다. 맥도날드의 경우 기본적으로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인 곳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기에 방문하고자 하시는 곳을 직접 검색해 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검색창에 맥도날드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하시면 아래 메뉴 중에 매장찾기 항목이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관련 정보가 나오니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시기 보다는 매장찾기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매장찾기를 선택하시면 지역별, 지하철별, 맥딜리버리, 맥드라이브 순으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 지역별을 선택하시고 매장명이나 동명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우측에 보이는 이용가능 서비스 항목을 체크하시면 검색결과가 좀 더 정확하게 나옵니다.

 

 


 

임의로 지역명을 입력하고 검색을 해보니 해당 매장이 검색이 됩니다.

 

각 매장에 대한 주소와 연락처가 나오고 우측에 24시간, 맥모닝, 맥카페, 맥딜리버리, 맥드라이브, Wifi 유무에 대한 항목이 보입니다.

 

보시면 해당되는 항목에 V 표시로 체크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전혀 체크가 되어 있지 않는 매장을 방문하고자 하신다면 따로 검색을 해서 확인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해당 매장명을 입력하시게 되면 영업시간에 대해 대부분 안내가 되어 있지만 바로 보이지 않는다면 해당 매장명을 클릭하시면 상세정보로 확인하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개인이도 맥도날드를 종종 방문을 하는 편인데 늦은 시간에 가는 경우에는 영업시간이 궁금한 경우가 있는데 사전에 검색해서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