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시력검사표 입니다

운전에 있어서 시력은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취득에서 갱신 까지 다른 신체 기능과 함께 빼 놓을 수 없는게 시력입니다. 현재 시력이 어느정도인지를 알고 싶다면 운전면허 시력검사표를 이용해서 미리 체크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운전면허 시력검사표는 네이버에서 인터넷 시력 검사로 검색을 하시면 손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검색어를 입력 하신 후에 사이트 이동을 하여 줍니다.

 

 


 

시력 검사를 하기 전에 운전면허 신체검사를 하실때 시력은 1종은 양안시력 0.8 이상 각안 0.5  이상이어야 합니다.

 

2종의 경우 양안시력 0.5 이상이어야 하고 한쪽 시력이 없는 경에는 다른 한쪽 시력이 0.6 이상이어야 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면 시력검사표를 볼 수 있는데 별다른 설명이 필요 하지 않을만큼 간단하기에 집에서 편하게 검사 하실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사이트에서 소개하는 방법인데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시리라 봅니다.


먼저 화면에 보이는 100원짜리 동전을 대고 확대/축소 버튼을 눌러 화면과 동전의 크기를 같게 맞추어 줍니다.


키보드 F11버튼을 누르면 시력표만 화면에 나타납니다.

측정시에는 모니터 화면에서부터 3미터 떨어진 지점에서 합니다.


측정 방법은 한쪽 눈을 가리고 측정 후 반대쪽 눈을 동일하게 측정하며 가려지는 눈에 압박이 가해지지 않도록 합니다.


화면 밑에 보이는 화살표를 클릭하셔서 0.1~0.4 시력표와 0.5~2.0 시력표의 화면을 전환하여 측정하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