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사용하시려면 다운 받으세요.

  들어가기

토렌트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압니다. 토렌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토렌트 프로그램으로 다운 받아야 하는데, 요즘은 워낙 사기파일들이 많아서 잘못 설치하였다가는 온갖 잡동사니까지 같이 깔리는 불상사가 생기게 됩니다.

 

특히 댓글이 없는 글들이라면 의심해보세요. 그런 의미에서 다운 받아보시고 정상적인 파일이면 댓글도 남겨주셨으면 좋겠네요.

 

개인의 생각 블로그에서 받는 모든 프로그램은 직접 설치하면서 캡쳐한 사진들로 포스팅이 되어지기에, 안심하시고 다운 받으셔도 됩니다.

 

  다운

 

uTorrent.exe

 

첨부된 파일을 받으시고 설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바이러스 검사는 한번 했습니다.

  

 


 

 


 

 


 

 


 

 


 

체크 되지 않은 항목은 시작 메뉴에 만들것이냐, 빠른 실행 아이콘을 만들것이냐를 묻는 것입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체크 항목 되어 있는 부분은 윈도우 방화벽에서 제한이 없도록 하겠냐는 것입니다. 두번째 항목은 컴퓨터를 시작할 때에 토렌트도 같이 시작할 것인지를 묻는 것인데, 체크 해제 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래 이미지가 나오면, Yes 항목을 선택하셔서 업데이트 하시기를 바랍니다. 업데이트를 하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한글 메뉴를 원하시면 업데이트 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업데이트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하시고 나서 보시면, 우측 상단에 체크 항목이 보이실건데, 체크 하시면, 다음부터는 중앙에 있는 빨간네모박스의 내용이 나오지 않습니다. 토렌트 사용이 처음이시라면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은데, 안보셔도 무방합니다.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항목을 클릭 하신 후 다음과 같이 언어 부분에서 Korean 항목을 찾아줍니다.

 

 


 

Apply 항목을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 확인 누르시고 최종적으로 OK 누르시면 한글언어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