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영수증 카드발급 입니다

현금영수증 카드발급에 대해 보겠습니다. 현금영수증을 하시면 연말정산을 하실때 소득공제에 유리한데 직장생활을 하실 때 필요한 부분이기에 발급전이라면 신청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카드 발급 신청을 하시면 대략 2주 후에 카드를 받아 보실 수가 있는데, 카드 발급을 하신 후에 수령을 하셨다면 해당 카드를 등록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카드 등록과 관련된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관련글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 카드등록 입니다

 

포스팅에서는 현금영수증 카드 발급에 해당하는 내용이기에 카드 발급을 위해서 검색창에 국세청홈택스를 입력하시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메인 화면에서 조회/발급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아래 항목에 보시면 현금영수증 카테고리가 있는데 이 중 현금영수증 발급수단을 선택하신 후에 현금영수증 전용카드 신청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셨다면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을 위해 로그인을 하라고 합니다.

 

 


 

로그인이 이루어지고 나면 카드 신청에 대한 항목이 나오는데 소바자용과 사업자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해당 항목에 있는 전용카드 신청하기를 선택하여 줍니다.

 

 


 

개인이는 발급이 이루어진 상태이기에 추가 발급을 할 수 없지만 처음 발급을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주소와 연락처와 같은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손쉽게 발급이 진행이 됩니다.

 

 


 

현금영수증 카드와 관련된 내용인데 1인당 1매만 발급이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대략 2주일 이내에 앞서 입력한 주소로 발송이 됩니다.

 

발송을 통해 카드 수령이 이루어지면 직접 등록을 해주셔야만,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이 집계가 됩니다. 중요한 부분이니 카드 수령을 하시면 등록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회원가입이나 특별한 서류가 필요없이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간단하게 발급이 이루어지기에 아직 사용전이시라면 발급을 하시기를 추천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