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로그인 없애기 입니다

윈도우10 로그인 없애기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개인이도 윈도우 10 버전을 사용중인데 컴퓨터 부팅이 이루어지고 나면 시작시에 로그인을 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개인이의 경우 보안설정을 해두었지만 종종 귀찮은 경우도 있기는 합니다.

 

 


 

윈도우 10 사용자 중에서 로그인을 할 때마다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없으시다면 간단한 방법으로 윈도우10 로그인 없애기를 하실 수 가 있습니다.

 

먼저 단축키를 통해 실행창을 활성화 시켜 줍니다. 단축키는 키보드에 있는 윈도우키 + R 키를 누르시면 활성화가 됩니다. 실행창이 나타나면 netplwiz 명령어를 입력하여 줍니다.

 

만약 단축키 사용에 어려움이 있다면 바탕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시작 항목을 선택하신 후 실행이라는 항목을 찾아 주시면 동일하게 진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이라는 항목이 나오는데 개인이의 경우 사용자 그룹이 두가지이지만 별다른 설정을 하지 않으셨다면 하나의 사용자만 나오게 됩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신 후 위에 보이는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 이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음 이라는 항목에 체크를 해제하여 줍니다.

 

 


 

해당 항목의 체크를 해제하면 암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해당되는 암호를 입력하여 줍니다. 이후 적용을 선택하시면 로그인을 하실때 암호 입력창은 활성화가 되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을 하실 수가 있는데 다시 예전의 방법으로 로그인시에 비밀번호 입력을 원하시면 동일하게 진행을 하신 후 앞서 체크 해제 했던 항목만 다시 체크 하여 주시면 됩니다.

 

윈도우 이전 버전 삭제 입니다

윈도우10 초기화 입니다

 

혹시나 해당 운영체제를 처음 사용하시는 경우라면 위의 관련글도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개인이도 윈도우7을 사용하다가 운영체제를 바꾸었는데 여러모로 만족하며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