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 사이트 스크립팅 방지 입니다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 방지 오류에 대해 보겠습니다. 며칠 전에 지인으로부터 관련 오류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서 문제를 해결해주었는데 오늘은 개인이 한테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 방지 오류가 생기네요. 해당 오류가 생기게 되면 사이트의 내용을 볼 수가 없게 됩니다.

 

그렇다고 모든 사이트의 접속이 안되는건 아닙니다. 특정 사이트 접속을 할 경우에 생기는데 관련 오류가 생기면 간단하게 해결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창을 실행하신 후 우측 상단에 보이는 톱니바퀴 형태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도구 항목인데 단축키는 Alt + X 입니다. 클릭 후 인터넷 옵션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인터넷 옵션 항목에서 보안을 선택하신 후 아래 보이는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합니다.

 

 


 

보안 설정 항목에서 스크롤을 내리시다보면 XSS 필터 사용 항목이 있습니다. 스크롤을 끝까지 내리시다보면 있습니다. 관련 항목이 사용으로 되어 있는데 사용 안 함으로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이와같이 설정 하신 후 해당 사이트를 다시 접속하시면 오류 없이 접속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초기화 입니다

 

종종 인터넷 이용을 하시다가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있다면 위의 관련글을 확인하셔서 초기화를 한번 진행 해주시면 어지간하면 해결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