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익공개와 은행 수수료

구글 애드센스 지급

 

 

최근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 수익 지급 방식은 수표로 지급 받는 방법과 웨스트 유니온 퀵 캐쉬로 지급 받는 방법이었는데, 웨스트 유니온 퀵 캐쉬 지급 방식이 은행 계좌로 송금 하는 방법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수표로 지급 받는 방법은 지급 받는 기간도 길고, 우편이라서 분실의 우려도 있어서 선호하지 않기에 은행 계좌로 송금하는 방법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지급 방식을 변경하고 현재까지 두번째 수익을 지급 받았는데, 은행 계좌로 송금을 받을 경우 수수료에 대한 부분에 대해 언급이 되었을때 일만원에서 삼만원까지의 수수료 이야기가 오고 갔습니다. 개인이도 수수료에 대한 부분에 대해 계산을 해보니 대략적으로 약 1만 5천원 가량의 수수료가 빠지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아래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2월에 해당되는 수익으로 617.63 달러가 지급이 되었습니다.(수익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환율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실지급액은 642,512원으로 나오네요. 지난번 포스팅 이후 그나마 선전을 했지만 수익이 점점 줄어들고 있네요. 다음 달은 이보다 더 낮은 수익을 지급 받을듯 합니다. ㅠ

 

 

 


 

많은 분들이 은행 계좌 송금 방식을 택하면서 안게 되는 수수료를 해결하기 위해 좀 더 저렴한(?) 수수료를 지급하는 은행을 찾게 되는데, 몇몇 글을 보니 우체국이 수수료가 저렴하다는 글이 많이 있네요. 개인이도 한번은 생각해보기는 했지만, 당분간은 그냥 이대로 가야할 듯 싶네요. 

 

한줄 요약, 웨스트 유니온 퀵 캐쉬 지급 방식이 사라진게 많이 아쉬웠던 포스팅이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