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방법을 변경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며칠전 구글 애드센스에 새로운 지급방식이 추가 되었다는 내용을 본 적이 있었습니다. 새로 추가된 방법은 은행 계좌로 송금을 받는다는 내용이었는데, 기업은행에 가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어서 괜찮네. 라고 생각했다가 수수료가 있다는 말에 조금 귀찮더라도 퀵캐쉬를 이용하자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새 지급 방식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하니 사용할 수 있는 지급 방법이 없다라고 알려 줍니다. 이는 지급보류로 걸려 있게 되는데, 지급 방법을 설정하여 주면 해결됩니다.

 

 


 

위의 '지급 방법을 지정' 링크를 클릭하여 지급 설정을 하여 줍니다. 결제 방법에 선택하지 않음이라고 되어 있는데, 개인이는 웨스트 유니온 퀵 캐쉬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결제 방법을 클릭, 새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시면 되는데 종전에 수료 지급과 새로이 추가된 은행 계좌로 송금이 보입니다. 개인이는 은행 계좌로 송금 방식을 선택하였습니다.

 

 


 

은행 계좌로 송금하는 지급 방식은 아래에 해당되는 관련 정보를 입력하여 주셔야 합니다. 예금주를 포함하여 모든 이름은 영문으로 작성을 하시면 되며, 은행 이름이나 SWIFT 은행 식별 코드의 경우 해당되는 통장 앞면에 보시면 쉽게 정보를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지급 설정이 은행 계좌로 송금으로 되었는데, 3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지급 받을 때에는 수수료가 붙는다고 하더군요. 수수료는 10,000원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 지급때 확인해봐야 알 것 같네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