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과 12월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공개

구글 애드센스

 

 

처음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을 얻은 이후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해왔는데, 처음 100달러를 지급 받았던 때를 생각하면 지금은 수익 등과 관련하여 많은 부분 발전을 이루었다라고 생각합니다. 2013년도는 11월과 12월의 수익을 공개하지 못했는데, 수익금 공개는 특별한게 없으니 한번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링크) 포스팅을 통해서도 언급을 하였지만 10월과 11월의 수입이 비슷하며 12월의 수익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 이래 가장 많은 수익금을 내었다라고 말씀드렸는데 오늘 그 결과치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11월과 12월

 

아래 이미지를 통해 11월과 12월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 하실 수가 있는데, 11월 수익은 628달러, 12월 수익은 860달러 입니다. 지금까지의 수익을 가지고 비교해보면 12월의 수익이 크게 증가하였음을 볼 수 있는데, 12월이 다른 달과 비교하여 방문자 증가가 많았다는 점입니다.

 

 

 


 

2013년 12월 개인의 생각 블로그를 방문한 수인데, 7천이 넘는 방문수가 있는 일이 수익에 있어서 다른 날과 비교하여 차이를 보였습니다. 만약 7,000명의 방문자가 없었다면 이정도 수익은 솔직히 무리라고 봅니다.

 

 


 

현재 개인의 생각 블로그 수익은 이전 수익과 비교하여 반토막 된 상태입니다. ㅠㅠ 아래 관련글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지만 의도하지 않는 클릭유도라는 명목하에(모바일 최상단의 광고크기가 문제) 정책위반이 되었는데, 광고 크기를 모두 수정하는 작업을 하였더니 수익이 반토막 되버렸네요.

 

 

현재는 조금씩 수익이 올라오고 있는 중입니다. 아주 조금씩이라는게 함정이지만, 나름 고무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