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정책 위반 사항은 좀 더 꼼꼼하게 확인 할 필요가 있네요.

  위반사례

개인이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나름 정책을 준수하려고 노력을 합니다. 애드센스를 사용한다는 것은 결국 수익과 관련된 부분이기에 다양한 방법을 통한 수익 창출에 욕심도 있지만, 순간의 실수로 애드센스 사용을 못할 수도 있는 경우도 있기에 가급적 정책을 준수하는게 좋습니다.

 

개인이도 며칠전 이메일을 통해 광고 게재가 중단되었다는 통보를 받았는데, 사유는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에 위배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정책 위반에 걸렸다면 이메일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잘 확인 하시라는 것은 위반사항이 무엇인지에 대해 빠르게 파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위반으로 인해 글을 남기신 분들을 보면 종종 위반사항이 뭔지 잘 모르겠다. 모호하게 말한다는 내용을 본 적이 있는데, 이메일을 통해 통보되는 위반 설명만 잘 읽어보시면 위반 사항을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의 위반 사항은 구글 제품 남용 조장이라는 내용입니다. 관련 내용을 읽어보니 구글에서 허락하지 않는 방법으로 유튜브 등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서는 안된다는 내용이었는데, 이전에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던게 정책위반에 해당이 되었습니다.

 

 


 

정책위반이 되면 이의 신청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가 있는데, 대부분 만 하루 정도면 답변을 해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가 중단되고, 문의를 보내고, 다시 게재 되기까지의 시간이 2~3일은 소요가 되기에 수익 부분에 있어서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개인이는 지금까지 총 두차례의 정책 위반을 받았는데 나름 잘 준수를 하려고 노력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내용으로 광고가 중단되는 경험을 했습니다. 포스팅 중에 구글에서 제공하지 않는 방법으로 유튜브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면 삭제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