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정책 위반 기록 확인하자.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구글 애드센스를 말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맨 처음 광고 승인을 얻기 위해 노력했던 순간들도 있었고, 정책 위반이라는 경고성 메일도 받아 보신 분들이 있을텐데, 정책을 잘 지켜 나가면 유용한 구글 애드센스이지만, 정책 위반사항에 해당이 된다면, 정말 찔러도 눈물 한방울 안흘리는 구글 애드센스라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개인이의 경우 정책 위반에 대해서 철저하게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광고 클릭 유도나 본인 광고를 클릭하지 않기 위해서 매우 조심해 하는데, 몇몇 블로그를 돌아다니다 보면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사이트를 많이 보게 되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정책 위반 사항

 

 

구글 애드센스에 말하는 정책 위반 사항은 한마디로 정리하면 정직하게 하라는 겁니다. 정책 위반 사항이 있는지, 운영은 잘 되고 있는지에 대해 관심이 없다면 어느날 날라온 메일 한통에 당황 스러울 수 밖에 없기에 습관적으로 정책 위반 사항에 대해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하시면 예전과 달리 추가된 항목이 있는데 바로 정책 위반이라는 항목을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수입을 확인 하기 위해 구글 애드센스를 방문하였다면, 습관적으로 정책 위반 항목을 클릭하셔서 블로그 상태를 점검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개인이 역시 습관적으로 정책 위반 사항을 눌러 블로그를 확인 하고 있는데, 혹시 모를 위반 사항이 있다면 바로 확인을 하여 조치를 취하는게 구글 애드센스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이라고 봅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