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Z1 사양체크 입니다

H1Z1 사양체크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게임 관련에 있어 사양체크를 해야 한다면 캔유런잇 사이트를 추천하는 편입니다. 이전에도 관련 사이트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 H1Z1 사양체크를 하고자 하신다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H1Z1는 2015년 1월15일에 출시한 좀비 게임인데, 유료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가격은 19.99달러인데, 한때 무료화 된다는 말이 있기는 했지만, 역시 말만 있었습니다.

 

아래는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사양입니다. 최소와 권장 사양이 있는데, 운영체제에서 보실 부분이 64 비트 전용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64비트에서만 실행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제 실제 내 컴퓨터와 사양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검색창에 can you run it을 입력하신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참고로 h1z1 게임을 이용하지 않는다하더라도 다른 게임을 이용하실 때 사양체크를 하고자 하신다면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오버워치도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사양을 확인 하실 수도 있으니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search for a game 항목에 검색하고자 하시는 게임명을 입력하신 후 Can You Run IT 항목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실제 게임명을 입력해보았는데, 여러 시리즈 중에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마지막에 있는 항목을 선택해서 진행했습니다.

 

 


 

예전에는 Automatic 항목이 있었는데, 현재는 두가지 항목만 있네요. 첫번째에 해당하는 Desktop App 항목에 체크하여 주시고, Start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Start 항목을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은 예시가 나오는데, 2번 항목에 보면 메뉴 바가 나와는데 그 중 Run 항목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보시면 실행, 저장, 취소 항목이 있는데, 이중 실행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체크 결과 Minimum(최소사양)과 Recommended(권장사양) 항목 모두 실행하는데에 무리가 없다라고 나오네요.

 

 


 

최소사양과 권장사양 항목을 클릭하시면, 그래픽 카드를 시작으로 h1z1을 실행하는데에 있어서 무리가 없는지 측정을 해줍니다.

 

개인이의 경우 무리 없이 돌아가는데, 각 부품별로 해당 내용에 대한 설명을 해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