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사양체크 사이트 입니다

오버워치 사양체크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오버워치 인기가 정말 대단한데요. 개인이는 아직 접해보지는 못했지만 영상을 통해서 오버워치를 즐기고 있습니다. 오버워치를 즐기시려면 현재 사용하는 컴퓨터의 사양으로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한지를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는데 오버워치 사양체크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캔유런잇 라는 곳인데 영문으로 검색창에 입력해주신 후에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사이트 설명처럼 PC게임 사양 측정 사이트로 다양한 게임을 검색해서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 이동 후에 아래 보이시는 검색 항목에 영문으로 overwatch 를 입력하여 주신 후 Can You Run It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두가지 항목 중에 첫번째 항목을 선택하시고 Start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처음 접속을 하시면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셔야 하는데 2번에 나와 있는 설명대로 아래 팝업되는 항목에서 실행을 클릭하여 줍니다.

 

만약 설치 관련 프로그램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1번 항목에 있는 restaet the download 항목을 클릭하여 진행하여 줍니다.

 

 


 

앞서 파일을 설치하시고 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잠시 기다려 줍니다.

 

 


 

보시는 것처럼 All Done 항목이 나타나면 잠시 뒤에 오버워치와 관련된 사양이 체크됩니다.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을 확인 할 수가 있는데 Recommended 항목을 클릭하시면 권장사양을 볼 수 가 있습니다.

 

개인이의 컴퓨터 사양과 오버워치 사양을 비교해보니 그래픽 카드는 업글을 해야 한다라고 나옵니다. 그외 관련 항목은 드라이버 업데이트 정도네요.

 

 


 

마지막으로 오버워치 최소 요구사항과 권장 요구사항에 대한 내용입니다. 사이트를 통해 체크 하지 않아도 본인의 컴퓨터 사양을 아신다면 비교해보시면 될 듯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