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다운로드 설치 방법입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 설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스코드는 보이스톡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스카이프나 토크온 등 관련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관련 프로그램이 생소하실 수도 있으실텐데, 생각보다 사용자의 평이 좋으니, 실제 사용해보시고 평가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디스코드 다운로드를 위해서 아래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https://discordapp.com/apps

 

사이트 이동 후에 보시면 데스크톱 버전과 모바일 버전으로 구분이 되는데, 각 운영체제에 맞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PC버전을 설치하겠습니다.

 

 


 

다운로드 항목을 선택하시면 화면 하단에 파일을 실행하거나 저장할 수 있는 항목이 나오는데 실행 또는 저장을 선택하셔서 설치를 진행하여 줍니다.

 

 


 

파일 설치는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설치를 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기존에 사용하시던 유저라면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반면, 처음 이용하신다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시면 되는데, 정말 간단하게 가입이 되니 가입하기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계정 만들기 항목인데, 회원가입은 이메일, 사용자명,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끝입니다.

 

 


 

프로그램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처음 이용하신다면 사용법을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디스코드의 경우 기본적으로 서버를 만들어 친구를 초대하는 방식이거나 초대 코드를 입력해서 친구의 서버에 참가하는 방식입니다.

 

생각보다 음질도 좋고 사용성이나 편의성에서 점수를 좀 더 주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