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카드등록 입니다

해피포인트 카드등록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이전에는 포인트 적립을 하거나 사용해본 일이 없었는데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외식 브랜드 등 자주 이용을 하신다면 카드 등록을 통해 적립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해피포인트의 경우 전국6천여개 매장에서 포인트르 적립하시거나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적립을 하려면 카드 등록을 하셔야 하는데, 회원가입을 한 후에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방법은 검색창에 해피포인트를 입력하시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로그인을 먼저 해주셔야 하는데,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하여 줍니다.

 

메인화면에 있는 광고를 보니 뷰티 + 해피체크카드 홍보가 나오는데, 요즘 포스팅에서도 종종 보이는 상품이네요. 참고로 구글 스토어를 통해 해피포인트 어플을 설치하시면 모바일 카드로도 사용을 할 수가 있으니 관련 어플을 설치하시는것도 좋습니다.

 

 


 

개인이는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이기에 로그인을 하였지만,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아래 보이는 회원가입을 선택하셔서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한 후 메인화면에 보이는 카드등록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신규카드 등록 항목이 나오는데, 발급 받으신 카드에 적힌 16자리를 입력하여 줍니다.

 

카드 번호를 입력하실 때에는 '-' 표시는 입력하지 않으셔도 되며, 카드에 적힌 16자리 숫자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카드 등록 바로 아래에 보시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카드 목록이 나오는데, 해당 카드를 이용하시면 적립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해피포인트의 경우 제품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할 수가 있고,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 적립금의 경우 이용하시는 매장 브랜드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