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치셨다면 소모임 어떠세요?

소모임은 적은 수의 사람들이 참석하는 모임을 의미합니다. 적은 수의 기준이 애매하지만 동호회라는 말 보다 소모임이라는 말이 개인적으로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개인이도 소모임에 대한 정보를 얻고 가입을 해서 모임에 나가봤는데 좋은 사람들을 만나서 개인적으로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소모임은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하실 수가 있습니다. 소모임을 이끄는 모임장이 아니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라는 말이 있듯이 사람은 사람을 만나야 하는 존재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사람을 만나는 일이 즐거울 수만 있는 경우는 없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소모임을 부정적으로 보시거나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대부분 성인들이 모여 만남을 이어나가는 모임이기에 옳고 그름에 대한 판단은 충분히 하실 수가 있다라고 봅니다.

 

아래는 소모임을 실행하면 보여지는 화면인데 모임에 대한 정보와 활동 사진들 그리고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채팅을 통해 교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채팅을 통해 약속을 잡기도 하고 모임 후기도 나눌 수가 있습니다.

 

 


 

소모임을 시작하고자 하신다면 무엇보다 소모임을 이용하시는 목적이 뚜렷해야 합니다. 

 

단지 이성과의 만남만을 추구하신다면 소모임은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성간의 모임이기는 하지만 소개팅 자리가 아닌 만큼 소모임을 나가고자 하시는 주체가 있어야 합니다.

 

 


 

아래 사진은 맙소사 효과라 불리우는 기법인데 촬영을 하다가 실패? 한 사진인데 촬영하신 분 닉네임이 맙소사라서 제가 붙인 이름입니다. ^^

 

하얀색 옷을 입고 있는게 개인이고 다른 분들은 초상권이 있기에 스티커로 ㅎㅎ 스티커 붙이신 분은 정말 훈남이신데 얼굴 공개를 못해 아쉽네요.

 

 


 

개인이는 가입 후 두번의 모임에 참여를 해보았는데 참여율이 좋으신 분들은 거의 매일 만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건 본인의 상황에 따라 참여를 하시면 되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잦은 모임은 지양하는 편이라서 다른 분들에 비해 참여율이 높지는 않습니다.

 

아래 모임은 두번째 참여했던 모임인데 늦은 시간까지 모여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던 자리였는데 피곤했지만 즐거웠던 기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역시나 초상권을 위해 사진은 모두 ㅎㅎ

 

 


 

소모임을 하는 목적은 다양하겠지만 개인이는 반복되는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활동을 하였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치셨다면 소모임 활동을 권해드립니다. 큰 변화는 아닐지라도 지친 삶에 활기를 주기에는 충분하리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신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