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노래? 다음 '방금 그 곡'으로 확인하세요.

방금 그 곡

 

 

종종 TV나 라디오 등을 통해 흘러나오는 노래 제목이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한번쯤 들어본 노래도 있을수도 있고, 전혀 생소한 노래였지만, 내 마음에 쏙쏙 들어왔던 그 노래, 개인이도 이런 경험이 있는데, 노래 제목을 알지 못해서 지식인에 올렸던 적이 있는데, 대부분 막연하게 질문을 하다보니 답변을 얻기가 힘들었던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제 언제 어디서나 '방금 그 곡'이라고 검색만 하시면 쉽게 관련 정보를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다시 한번 '방금 그 곡' 이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링크 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구성이 나옵니다. 방금그곡 / 라디오선곡표 / TVBGM 구성입니다. 방금 그곡 서비스가 좋은 점은 BGM도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이고,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난 후에도 찾아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생각됩니다.

 

 

 


 

라디오 선곡표 항목을 클릭해보았는데, 보시는 것과 같이 라디오 목록이 나오고, 그 밑으로 날짜와 시간이 정렬되어 나옵니다.

 

 


 

알게 모르게 BGM이 궁금해지는 경우가 있는데, '방금 그 곡' 서비스를 이용하면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이는 이전에는 어플을 통해서 노래를 찾고는 했었는데,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검색할 수 있게 되어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현재 서비스 되는 채널은 지상파 5개, 라디오 채널 14개라고 합니다.  다음에서 제공하는 '방금 그 곡' 지금 바로 검색해보세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