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신청하기

보수교육

 

사회복지사로서의 근무를 하고 계신다면, 보수교육에 대해 한번쯤 들어보셨을겁니다. 개인이도 사회복지사로 근무를 하고 있기에 보수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보수교육이 무엇인지에 대해 먼저 알 필요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설명하자면, 사회복지사로서 근무를 할때에 지금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법적으로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보수교육을 이수하지 않으신다면, 20만원의 벌금이 부과된다는 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신청방법

 

보수교육 신청은 분기별로 진행이 됩니다. 현재 3분기가 진행되고 있는 상태인데, 거의 정원이 마감되어서 신청은 어렵지만, 9월초에 4분기 교육 일정이 발표되면, 그때 신청을 꼭 하셔야 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보수교육 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가 나와 있는데,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집합보수교육신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교육지역및장소 항목을 선택하셔서 해당되는 지역에서 실시하는 보수교육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항목을 보시면 신청 인원과 정원인원을 확인 할 수 있고, 수강료 항목을 확인 할 수가 있는데, 수강료도 확인하셔서 원하시는 날짜에 보수교육을 받으시면 됩니다. 가장 저렴한 수강료는 20.000원 입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재는 정원이 대부분 마감된 상태라서 신청하기가 어렵지만, 4분기에 교육이 한 번 더 남았으니 9월 초에 실시되는 보수교육에 참여를 하시면 됩니다. 개인이도 4분기에 참여를 해야 할 것 같네요.

 

 

만약, 원하시는 날짜에 신청을 하셨다면, 상세보기를 통해서 신청을 하시고, 해당되는 수강료를 입금하시면 최종적으로 신청이 완료됩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