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순위 BEST5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순위에 대해 보겠습니다. 포스팅 자료는 네이버 소프트워어 자료실을 통해 인기순, 다운로드순으로 보겠습니다. 사용자마다 다를 수는 있겠지만 예전에는 곰플레이어가 주를 이루었는데 지금은 개인마다 선호하는 동영상 플레이어를 추가 설치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동영상 플레이어를 입력하시면 관련 프로그램이 나오는데, 아래에 보이는 소프트웨어 정보 더보기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추천 순위를 1위~5위까지 볼텐데, 먼저 인기순으로 보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확인을 하실 수가 있으실텐데, 임의로 순위를 정하면 1위는 다음 팟플레이어로 볼 수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사용자들에게 어필을 많이 하지 못했는데, 지금은 높은 점수를 얻고 있습니다.

 

2위는 KM플레이어인데, 개인적으로 예전에 자주 사용을 했었던 프로그램이었습니다만, 지금은 다음 팟 비중이 많습니다

 

5위에는 곰플레이어가 선정되었네요.

 

 


 

이번에는 다운로드순으로 보겠습니다.

 

1위에는 KM플레이어가 차지하였는데, 전세꼐 3억명이 사용하는 동영상 플레이어라는 소개 답게 다운로드에 있어서는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입니다.

 

2위에는 인기순으로 5위를 차지 했던 곰플레이어 입니다. 최근에 자막 자료실을 업데이트 하였던데, 개인적으로는 점점 사용 비중이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주변을 보면 곰플을 쓰시다가 다음팟이나 KM으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역으로 오시는 분들도 있겠지만요.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에 대해 보셨는데, 정리를 한다면 다음팟 플레이어, 곰플레이어, KM플레이어 정도 추천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의 경우 3개의 프로그램 모두 활용하지만 직접 써보시고 사용 환경에 따라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인기순과 다운로드순에 링크 되었다는 건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니 이용해보세요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