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파일 복구 프로그램 레쿠바 다운로드

파일 삭제 복구 프로그램

 

삭제 파일 복구 프로그램 레쿠바

 

USB나 스마트 폰등을 사용하시다가 실수라고 하기에는 크게 다가오는 파일 삭제를 경험해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개인이도 며칠전에 직장 동료가 USB에 담긴 파일이 삭제되어서 고민하던 차에 파일 삭제 복구 프로그램을 통해 복구를 해주었는데, 이와같은 경험이 있으시다면, 파일 삭제 복구 프로그램 중에서 자주 쓰이는 레쿠바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설치방법

 

첨부된 파일을 다운 받으시고 압축을 풀어주시면 됩니다.

 

 


 

 


 

압출을 풀어주시면 두가지 버전이 존재하는데 Recuva 파일과 Recuva64 파일이 있는데, 전자는 윈도우7 32비트 사용자, 후자는 64비트 사용자 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첨부된 파일은 하위 버전인데, 업데이트를 하고자 하신다면 새 버전을 받으시면 됩니다 ^^

 

 


 

설치가 완료 되고 나면 이어서 복구 할 파일의 형태를 설정하는데, 해당되는 항목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복구 할 파일의 종류를 선택하셨다면, 복구 할 파일 저장소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외장 메모리이기에 특정 위치 검색을 통해 USB를 지정해 주었습니다.

 

 


 

 


 

복구 할 파일 용량에 따라 검색 시간이 소요됩니다.

 

 


 

 


 

복구 할 파일이 없는 상태이기에 아무것도 없다라고 나오지만, 복구 할 파일이 존재한다면 안내 멘트에 따라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사용법이 간단하기에 따로 첨부하지는 않습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