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늘어나고 있다. 7월 수익금 공개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처음 티스토리를 통해 구글 애드센스를 접할때는 뭐... 별거 있겠어? 라는 생각이었습니다. 다시 말해, 블로그로 돈을 번다는게 말이 되나? 라는 생각을 가졌던 것입니다. 지금은 직장 동료 뿐 아니라, 주위 사람들에게 구글 애드센스를 권하고 있는데, 대부분의 반응은 부러움과 동시에 처음 제가 생각했던 그 마음이기에 쉽게 접하지 못하는 것을 보면 아쉽다는 생각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은 지메일을 통해 발송된 메일을 보고 알았습니다. 100달러가 넘었으니 찾아가라는 내용이었는데, 흔한 말로 이게 왠 떡? 이라는 생각에 마냥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커져가는 수익금

 

처음 100달러를 시작으로 한번 해볼까? 라는 마음을 가지고 시작한지 이제 4개월차에 접어드는데, 10만원이 20만원이 되고, 20만원이 30만원, 지난달에는 43만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지금 포스팅하는 7월의 금액은 이보다는 낮은 금액이지만, 평균 수익보다는 높게 나오고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가 기대가 됩니다.

 

7월 수익금은 269.6달러입니다. 지난달에 비해 수익금이 떨어졌지만, 지금의 블로그에 비추어보면 선방을 했다라고 생각합니다.

 

(월 1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시는 분들이 많은걸로 아는데, 그분들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을 따라가려면 아직 멀었기에 개인이도 앞으로 더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아시다시피 최종 수익금은 예상수익금과는 차이가 날 수가 있는데 개인이의 경우 크게 오차가 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최종 수익금은 269.6달러인데, 예상 수익금은 조금 더 나왔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포스팅을 하고 있는 날짜가 8월23일인데, 수익금을 계산하니 30만원의 금액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수익금을 찾을 때는 환율을 꼭 체크해서 수익금을 수령해야겠습니다.

 

환율, 구글 애드센스 수익

 

 


 

앞으로도 누군가가 구글 애드센스와 관련된 수익금을 물어본다면, 여전히 구글 애드센스를 권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수익을 바라보며 블로그를 운영해 나가실텐데, 꾸준히 포스팅을 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수익의 기쁨을 맛보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