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모바일모드 간단해요

크롬 모바일모드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종종 PC에서 크롬 모바일모드로 접속을 해서 사용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확장 프로그램만 설치해 주신다면 크게 어렵지 않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user agent switcher 인데 크롬은 확장 프로그램으로 인해 활용도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방법은 크롬을 실행하신 후 우측 상단에 보이는 항목을 클릭하신 후 설정을 선택하여 줍니다.

 

 


 

확장 프로그램 항목을 클릭하시고 스크롤을 내리시면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라고 있는데 해당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좌측 상단에 보이는 검색 항목에  user agent switcher 라고 입력하여 줍니다.

 

 


 

확장 프로그램 영역에  user agent switcher 항목이 보이는데 CHROME에 추가라는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항장 프로그램 추가를 선택합니다.

 

 


 

여기까지 하셨다면 관련 설정은 끝이 났는데 실제 사용을 하시려면 우측 상단에 보시면 기존에 없었던 아이콘이 활성화 되어 있을겁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여 주시면 다양한 형태의 버전이 있는데 이 중 본인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ios 항목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네이버 화면이 모바일 모드로 변경된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다시 PC버전으로 돌아가기를 원하시면 해당 아이콘을 다시 클릭하셔서 크롬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크롬 모바일모드에 대해 보았는데 확장 프로그램 하나만 설치해두시면 간편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