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맨즈밤 후기 (2달 사용기)

싸이 맨즈밤

 

요즘 남성들의 경쟁력이라고 한다면, 동안 피부 또는 동안 외모 라고 생각을 합니다. 정년퇴직이 짧아진 만큼, 아무래도 노안 보다는 동안의 모습을 유지해 나가는 것이 남성들의 자신감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개인이도 예전에는 남자가 뭐!! 하며 스킨, 로션이 전부였는데 - 어느새 미스트, 선크림, 기름종이, 클렌징은 기본으로 사용하게 되네요. 영양크림도 꼬박꼬박 챙기구요. ㅋ

 

얼마전 한편의 광고를 통해서 - 싸이 맨즈 밤을 보게 되었는데요. 호기심에 리뷰도 살펴보고, 샘플도 체험해보고, 그러나 구입까지 하게 되어서 이제 근 2달여간 사용을 하게 되었답니다.

 

많은 후기 등을 통해서 손등에 발라보는 사진등을 많이 보셨을텐데, 근 2달여간 사용해본 극히 주관적인 리뷰를 써보고자 합니다.

 

맨즈 밤은 밝은 피부와 어두운 피부용이 있는데, 대부분의 남성들의 경우는 어두운 피부용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싸이와 화장품? 기상천외한 콜라보레이션 !

 

뭔가 어울리지 않을듯 하면서, 또 어울릴 것 같은 컨셉인데, 밑에 영상 한번 보세요. 공감 가실겁니다.

 

 


 

싸이 맨즈밤의 컨셉은 MAN을 MAN답게 ! 저 문구에 모든것이 들어가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장점으로 내세운 끈적임 없는 사용감, 티 안나는 보정, 스킨 에너자이징 케어 모두 맞는 말입니다. 특히 끈적임이 없다라는 것이 맘에 듭니다.

 

 


 

싸이 맨즈밤을 구매하시면 다음과 같은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간혹, 사용 순서가 어떻게 되느냐? 라는 질문을 본 적이 있는데, 다음과 같은 순서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하루 일상을 마치시고 지우실 때는 다시 1번과 2번까지 하시고 기초 화장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싸이 맨즈밤을 바르는 방법

 

1. 콩 만큼 짠다는 것 지켜 주세요. 필요 이상으로 사용하면 감당 안되는 참사가 일어나니 시키는대로만 합시다.

 

2. 사진을 보시면 손가락을 이용해 볼에 문지르는것을 볼 수 있는데, 역시 볼에만 문지릅시다.

 

- 맨즈 밤이 피부 보정은 해주기는 하지만, 전날에 수분이 충분하지 않은 피부였다면, 건조한 피부라면,

  코 주의 등의 피지나 각질에 있어서는 보정이 아닌 오히려 강조 해 버립니다.

 

여성들의 경우 화장을 좀 진하게 하면 감추어지지만, 맨즈 밤으로 감추일 생각을 하신다면, 오산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그 부위는 맨즈밤을 바로 사용하지 말고, 선크림이나 영양 크림 등으로 가라안혀 줍니다.

들뜬 피부가 가라 앉은 후 맨즈밤을 소량 발라주면 티 나지 않게 보정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 맨즈 밤의 경우 피부 트러블 등에 있어서는 확실히 보정 효과가 좋았습니다.

  단, 코 주위에 피지가 많으신 분이라면 코 주위는 직접적으로는 사용하지 마시기를 권장합니다.  

 

 


 

싸이 맨즈밤 광고 영상인데, 정말 딱 필요한 부분만을 표현해 놓았네요. 광고 잘 만들었습니다.

 

 


 

 


 

주관적인 후기

 

개인이가 근 2달여간 사용해본 싸이 맨즈밤은 괜찮다 였습니다. 광고 컨셉은 맨을 맨 답게 ! 인데, 충분히 기대에 부응했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맨즈 밤을 바른다고 뭔가 확 ~ 달라진다는 것은 아닙니다. 연예인 피부, 물광 피부, 동안 피부를 정말 원하시면, 피부과에 가셔야 합니다.

 

그럼, 싸이 맨즈밤은 뭐냐 !? 바로, 자신감을 준다는 것입니다. 어린 아이들이 사진을 대충 찍어도 사랑스럽고 예쁘고, 잘나오는 것은 피부입니다.

 

피부에 트러블도 생기고, 각질도 있고, 점도 있고, 여드름도 있는 피부일지라도, 싸이 맨즈 밤을 사용하면 없던 자신감이 생긴다는 것 ! 이것 하나만으로도 맨즈 밤을 사용할 충분한 여력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사용해 보지 않으신 분들은 사용 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란 생각을 합니다.

 

요즘 남성들도 자기 관리 해야 하며, 특히 피부가 상대방에게 주는 인상은 크게 다가옵니다. 지금 싸이 맨즈 밤 사용 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