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인터넷예매 방법입니다

cgv 인터넷예매에 대해 보겠습니다. 개인이가 주로 이용하는 영화관은 cgv인데, 현장 예매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종종 예약을 통해 예매를 하기도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서도 가능하며, 어플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예매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cgv 인터넷 예매를 위해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상단에 보이는 예매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http://www.cgv.co.kr

 

 


 

예매 항목을 선택하면 세부항목들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먼저 관람하실 영화와 극장을 선택하시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관련 내용 선택이 끝나고 나면 좌석 선택항목을 클릭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에 좌석선택으로 넘어가면 로그인을 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일회성이라면 비회원 예매를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인원과 좌석 선택항목인데, 일반이나 청소년 또는 우대 항목에 맞게 인원을 선택하시고 좌석 붙임 여부 등을 확인하셔서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이가 임의로 선택을 하였는데, 각 항목에 대한 선택이 끝나면 결제 선택 항목이 활성화 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제 항목인데, 각 항목에 필요한 부분을 체크하셔서 결제를 해주시면 최종적으로 예매가 완료가 됩니다.

 

 

 


 

각각의 항목에 대해 선택만 해주시면 되기에 예매하는데에 있어서 큰 어려움은 없을거라 보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