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뷰2 애니메이션 설정

 

 

안녕하세요 ^^ 개인입니다.

 

요 몇일전에 옵티머스 뷰2 젤리빈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sd카드 인식불가에, 배터리 광탈에, 이것저것 불만이 많았지만, 지금은 업데이트 이후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졌다.라는 느낌을 주기에, 사용에 있어서 만족합니다.

 

옵티머스 뷰2 젤리빈 이후 몇몇 어플이 아직 지원이 되지 않아 사용이 불가했는데요.

 

대표적인 예로 spare parts 라고 불리우는 애니메이션 효과가 적용이 되지 않더군요.

 

티스토어에서 wow speeder 또한 같은 기능을 하는 어플이지만,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젤리빈으로 업뎃 이후 아이폰 같은 부드러움( 좀 오바 했어요. ㅋ)을 느낄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배속이 기본 설정 되어 있지만 난 무조건 빠름 ! 빠름 ! 빠름 !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미지 몇장 나갑니다. 너무 간단해서 뭐 다른 설명은 필요 없을듯 합니다.

 

설정 - 개발자 옵션을 선택합니다.

 

 

 

 

 

 

보시면, 창 애니메이션 배율 전환 애니메이션 배율이 있는데,

 

기본 설정은 1x입니다.

 

 

 

클릭 하시면 애니메이션 배율을 선택 하실 수가 있는데, spare parts 등과 같은 어플에서 fast설정을 하셨다면

배율 부분은 .5x 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애니메이션 효과 그런거 필요 없어 하시는 분들은 애니메이션 사용안함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너무 간단한 설정이었네요.

도움이 되었으면 하구요.

 

다음 업데이트 때 자잘한 버그 및 최적화가 다시 한번 이루어졌으면 하네요.

 

그럼, 이상으로 옵티머스 뷰2 애니메이션 설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2013/03/25 - [개인의 생각/스마트폰] - 옵티머스 뷰2 스크린샷

2013/03/05 - [개인의 생각/스마트폰] - 옵티머스 뷰2 공장초기화 하기 !

2013/03/05 - [개인의 생각/스마트폰] - 옵티머스 뷰2 애니메이션 설정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