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창이 계속 뜬다면 차단하세요.

계속 떠요

 

인터넷을 하다보면 불특정 팝업되는 팝업창으로 인해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팝업창이 활성화 될때마다 닫기나 그냥 두면 될 수도 있는 문제이지만 은근 신경이 쓰이는건 어쩔수가 없습니다.

 

팝업과 관련된 검색어를 찾아보니 팝업창이 계속 떠요.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오죽했으면 팝업창이 계속 떠요 라고 사람들이 검색을 했을까 싶네요.

 

 

 

팝업창이 계속 뜨는 것을 막기 위해서 아래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프로그램이면서 기능 또한 팝업 차단에 충실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다양하게 있지만, 직접 사용해보시고 효과나 사용성 등에 있어서 편한 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링크에 접속하시면 왠지 유료 프로그램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데요. 믿고 다운 받으셔도 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윈도우 os와 익스에만 제한이 되어 있다는 점이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 다운로드 항목을 선택한 후 파일을 다운 받으시고 설치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설치 후 팝업클린 프로그램을 실행한 모습인데, 상단에 4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임의로 툴바/사이드바 차단을 해보았는데, 팝업광고 차단은 해보니 검사된게 없어서 검사 항목에 걸린 툴바/사이드바 차단 기능을 클릭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검사된 항목이 나오는데, 사용유무를 선택하시고 최종적으로 차단하기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