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집에가서 문자해 ~ 라는 말이 어느덧 카톡해 ~ 라는 말로 익숙해져 버릴 만큼 카카오톡이 실생활에 미치는 영향력은 대단하다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문자 무료화가 되어서 문자 무제한인데, 이와같은 현상도 카카오톡이 영향을 미쳤다라고 봅니다.

 

언제부터인가 카카오톡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말이 들렸고, 여기저기서 이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검색을 했던 기억이 나는데, 생각난 김에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 해 보았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사용을 해 본 결과 만족한다 였습니다. 알 수 없는 2%의 부족함이 느껴지기는 하지만 (왜 부족함이 느껴지는지는 좀 더 사용을 해보아야 하겠네요.)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 받기 위해서 아래 링크된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PC버전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설치방법

 

 

 


 

 

 

 


 

 

 

 


 

 

 

 


 

 

 

 


 

 

 

 


 

 

 

 

 

사용기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데, 카카오톡 계정 만들어 놓으신 걸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하신후 사용자 인증을 하셔야 하는데, 본인 컴퓨터라면 내 PC 인증받기 항목을 선택합니다.

 

 

 


 

인증번호는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전송이 됩니다. 한마디로 휴대폰 카카오톡으로 발송이 되니 인증번호를 확인 한뒤 입력하여 줍니다.

 

 


 

PC상에서 카카오톡을 접속한 화면인데, 네이트온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설정 항목에 들어가보니 모바일 알림 설정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PC상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을때 자동으로 모바일로 알려주는 기능이네요. (개인적으로 편의성 부분에 있어서 점수를 주고 싶네요.)

 


 

단축키 사용인데, 알아두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가 있겠네요.

 

 

 


 

시범 삼아 카톡을 해보았는데, 반응도 좋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카톡 PC버전을 설치하라고 하니까 안한다네요 ;;;ㅋ

 

 

지금도 이모티콘도 보내보고 이리저리 사용해 보고는 있는데, 뭔가.. 알 수 없는 뭔가 좀 부족하네요. 모바일에 익숙해져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편하고 연동도 잘 되어서 만족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